My Korea K-Pop Lists: RICH, NOTHING BUT I LOVE YOU

 My highteen period and early twenties were the days of MP3 and iPod. When I was an elementary student, I put a CD in a CD player and hear it, and from then on, technology developed and everyone listened to music on the MP3 player. There are kpop music that I liked that, and popular those days. I will introduce to you my lists who is interested in kpop!


* 리치 Rich - 사랑해, 이 말 밖엔 Nothing but I love you
- liberal translation of the text




그렇게 싫었니 웃는 날 보며 말할 만큼 geuleohge silh-eossni usneun nal bomyeo malhal mankeum
Do you hate me that much? You said me that word, on my smiling face

너무 갑자기라 눈물도 놀라 흐르지 않나 봐 neomu gabjagila nunmuldo nolla heuleuji anhna bwa
My tears are not falling, so suddenly

보내주고 싶은데 널 위해 그래야 하는데 bonaejugo sip-eunde neol wihae geulaeya haneunde
I want to let you go, I must do, but.
(So I got say good bye)

네가 없는 내 모습 걱정이 되서 너무 잘 알아서 nega eobsneun nae moseub geogjeong-i doeseo neomu jal al-aseo 
I'm worried about you without me, because I know you so well

쉽지가 않아 나를 봐 swibjiga anh-a naleul bwa 
It's not easy, look at me..

어쩌면 늦었겠지만 니 마음은 저만치 가버렸겠지만 eojjeomyeon neuj-eossgessjiman ni ma-eum-eun jeomanchi gabeolyeossgessjiman 
Maybe I'm too late, maybe your heart is already far from me,

그래도 한번만 내 얘길 들어 줄래 geulaedo hanbeonman nae yaegil deul-eo jullae 
But hope you hear my voice, (for just once for the last)

I don't cry never cry 눈물은 보이지 않을게 I don't cry never cry nunmul-eun boiji anh-eulge
I don't cry, never cry, I won't show my tears

늘 너에게 부족했었기에 미안함 뿐인걸 neul neoege bujoghaess-eossgie mianham ppun-ingeol 
I'm just sorry I was not good enough for you,

Still with me Still with you

이대로 널 보낼 순 없어 idaelo neol bonael sun eobs-eo 
I cannot let you go like this

단 하루라도 내게 기횔 줘 널 지킬 수 있도록 dan halulado naege gihoel jwo neol jikil su issdolog 
Please give me one more chance, even just one day, for keeping you

다 잊고싶은데 그래야 나도 편할 텐데 da ijgosip-eunde geulaeya nado pyeonhal tende
I want erase my memories, then I feel easy

늘 함께 있어도 그립던 너를 하루도 neul hamkke iss-eodo geulibdeon neoleul haludo
비워낼 자신이 없어 biwonael jasin-i eobs-eo 
But I can't empty my hearts, I was missing you even I together with you

지금이 끝인 걸 알고 있지만 그 어떤 말도 너에게는 jigeum-i kkeut-in geol algo issjiman geu eotteon maldo neoegeneun 
I know this is the end, and although there's no meaning to you my any word

소용없겠지만 그래도 한번만 내 얘길 들어줄래 soyong-eobsgessjiman geulaedo hanbeonman nae yaegil deul-eojullae 
but won't you listen to me just once

잡아야만 해 하지만 이젠 내 마음을 어쩔 수 없어 jab-ayaman hae hajiman ijen nae ma-eum-eul eojjeol su eobs-eo 
I can do nothing with my heart, I need you


네가 없는 세상을 한번도 생각한적 없어 nega eobsneun sesang-eul hanbeondo saeng-gaghanjeog eobs-eo 
I've never imagine my world without you

사랑해 사랑해 난 이말 밖에 못하지만 salanghae salanghae nan imal bakk-e moshajiman
I love you, I love you, I can say only this word

그 수많은 날을 너만 보며 살아 왔었잖아 geu sumanh-eun nal-eul neoman bomyeo sal-a wass-eossjanh-a 
I've been living many days watching just you

미안해 하지만 이렇게라도 잡고 싶어 mianhae hajiman ileohgelado jabgo sip-eo 
I'm sorry, but I want to hold you like this

단 하루라도 내게 기횔 줘 그럴 수 만 있다면 dan halulado naege gihoel jwo geuleol su man issdamyeon 
Just give me one more day if you can

Baby just say I love you





Comments